오늘 새롭게 이전 Open하는 "팔자 좋은 강아지 펫샵"의 사진을 공개 했다. 페이스북에 공개된 팔자 좋은 강아지 펫샵은원평동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시작한다고 전했다. 팔자 좋은 강아지 정경옥 대표는 "편안하고, 사랑이 가득한 곳이되고 싶다고 이전 OPEN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팔자 좋은 강아지 펫샵은 25평 규모에, 10평의 운동장과 15평의 내부공간으로구성되며, 강아지 분양, 애견 미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오는 6월 4일(토) 정식 이전 오픈 한다고 알리며, 페이스북을 통해 "떡 드시러 오세요" 라는 정겨운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4일(화) 도그스101 펫샵은 가정견 위주로 강아지 분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그스101은 펫샵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강아지를 분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이 애견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과 함께 하는 넓은 운동장이다. 이곳에서 운영하는 운영하는 애견 호텔 서비스는 호텔장에 가두지 않고, 자연스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강아지를 관리하고 있다.애견 유치원 서비스 또한, ‘도그스101’만의 독창적이고, 알차게 구성된 업무 프로세스로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회원들이 만족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도그스101 최현진 대표는 " 펫샵을 운영함에 있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건강 관리 및 필요한 제반의 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여, 방문하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더독스는 동물병원에서 직접 관리하고, 검진한 강아지를 분양한다고 더독스는 전달 했다.현재 더독스는 3개의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협력동물병원 제휴 서비스를 통해 안심하고 분양 받을 수 있는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또한 그동안 반려견 분양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서,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분석하여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책임감있는 반려견 분양을 하고 있다. 더독스 안권철 대표는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가족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경기에서 강아지분양 고객들의 만족이 높은 매장이 있다. 더독스의 안권철 대표는 강아지 입양에서 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히 보장 받을 수 있는 100% 책임분양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독스는 1호/2호/3호점에 이르는 체계적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동물 병원에서 직접 검진하여, 고객에게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한다고 한다.더독스는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되고 혈통 있는 강아지들만을 선별, 직접 관리하여 가족의 품으로 분양한다고 한다. 사후관리에 대해서도 분양 후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관리를 하고 있다.최근 개그콘서트의 많은 연예인들이 더독스 매장에서 강아지를 분양 받았다. 개그우먼 박지선씨는 골든 레트리버를 분양 받아 현재 가정에 잘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