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네슬레퓨리나, 2년 연속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수상

네슬레퓨리나는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 FEAST)가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펫푸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팬시피스트는 슈퍼 프리미엄 습식 영양식 브랜드로, 글로벌 No1. 브랜드답게 국내 고양이 습식 제품 시장에서도 확고한 리더로 자리잡았다.

네슬레퓨리나 측에 따르면, 최근 5년간 팬시피스트의 연 평균 매출은 약 50%씩 가파르게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팬시피스트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다양한 식감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라벨(11종)', 이태리 레스토랑 쉐프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의 '엘레강트 메들리(6종)', 신선한 생선과 해산물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수제 간식 '로얄(8종)', 고양이가 좋아하는 치즈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살린 '딜라이츠(4종)' 등이다. 최근에는 고양이에게 좋은 채소로 요리된 습식사료 파우치 '인스퍼레이션(4종)'도 출시해 총 5가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팬시피스트는 반려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네슬레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묘의 건강은 물론 까다로운 입맛을 맞추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며, "팬시피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