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사진 공모전이 열린다. 순천시는 내달 7일, 별량면 거차마을에서 열리는 '202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천만 갯벌 체험 행사'를 앞두고, 반려동물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3점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반려동물 그리고 나 ▲꼬질꼬질하지만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반려동물 복지 인식 개선 중 하나 이상의 주제를 선택해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사진은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로 촬영한 것도 가능하며, 용량은 3MB 이상 10MB 이하의 jpg 파일 형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사진과 함께 이름, 연락처, 사진 설명을 포함한 한글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면 참가 신청이 완료된다.
최종 입상작으로 선정된 10점의 작품은 순천만 갯벌을 배경으로 열리는 사진전에 게재되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강아지, 고양이, 고슴도치 등 다양한 반려동물의 사진을 기다린다"며, "내달 7일 열리는 '2024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천만 갯벌 체험 행사'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공모전 입상자에게는 1등 20만원 상당 상품권, 2등 10만원 상품권, 3등 커피 기프트콘이 시상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내달 1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해야 한다.
순천만 갯벌 체험 행사와 더불어 사진 공모전에 참여해,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함께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 이번 행사는 전국의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모여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