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호주의 선도적 바이오테크 임상수탁기관인 아방스 클리니컬이 지난 10월 30일 열린 온라인 수상식에서 마스터 컨트롤 2020 혁신 우수상을 받았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2020년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는 호주바이오협회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이 수여하는 2020 아시아 태평양 CRO 마켓 리더십 어워드를 받기도 했다.
마스터 컨트롤 임상 우수 솔루션은 중앙화된 단일 플랫폼을 통해 eTMF 관리를 간소화할 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모든 운영팀이 주요 임상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본 런저스하우젠 아방스 클리니컬 최고경영자는 '임상 디지털 매니지먼트 기술을 선도하는 마스터 컨트롤로부터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호주의 바이오테크 CRO 부문에서 우리 기업이 지닌 주도적인 위치를 인정받았으며 나아가 우리 고객사들에는 아방스 클리니컬이 신속하게 변화에 적응하고 마스터 컨트롤 eQMS 등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최신 시스템을 활용해 고품질의 임상 리서치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 줄 수 있었다'며 '아방스 클리니컬은 업계 내 주요 임상 기술에 많은 투자를 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임상 리서치 관리 및 전자 임상시험 솔루션 부문을 선도하는 CRO가 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마스터 컨트롤 측은 혁신 우수상에 대해 혁신의 위력을 인정하며 우리와 같은 것을 느끼면서 현상 유지 상태가 깨어지는 것에 개의치 않고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아 외연을 확장해 자신의 분야에서 중요한 변화를 이끄는 기업을 기념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이런 가치를 진정으로 따르며 적용하는 혁신주도 기업에 이 상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프리얀카 카몰리 아방스 클리니컬 품질보증 담당 이사는 '이번 혁신 우수상 수상을 통해 자사의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투자 노력과 끊임없는 개선 및 강화 노력이 증명됐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품질 보증 부서만이 아닌 기업 전반에 있어 외연을 확장하고 이와 같은 주요한 변화를 받아들이기 위해 우리가 기울이는 노력을 인정하고 부각시켜준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터 컨트롤의 eQMS는 문서 관리와 교육 과정을 한층 정확하고 간결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상당한 수준의 성장 궤도를 그리고 있는 아방스 클리니컬은 자사 QMS의 일환으로 견고한 진행 절차를 필요로 한다. 마스터 컨트롤이야말로 우리 직원들이 실시간으로 처리 중인 문서를 생성 및 검토, 열람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며 각기 다른 모듈 사이에 자동화된 연결을 통해 제시간에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리사 에글린턴 아방스 클리니컬 관리감독교육 담당 이사는 '마스터 컨트롤의 교육 모듈은 상당히 견고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역할별 교육 프로그램을 모든 직원에게 제공한다. 해당 시스템에서는 실시간 교육 현황이 교육생과 전사적 훈련 감독을 책임지는 직속 상사에게 제공된다'고 밝혔다.
아방스 클리니컬은 호주의 임상시험수탁기관으로써 20년 동안 글로벌 규제 기준에 맞는 고품질 임상 연구 서비스를 호주 및 전 세계 약물 개발 업계에 제공해왔다. 호주에서의 연구를 계획 중이라면 아방스 클리니컬과 상담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