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아티스트 비비아나킴이 7일 앨범 ‘MILKY WAY’와 함께 타이틀곡인 ‘Ave Mari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비아나킴은 ‘클래식 음악’이라는 장르적 한계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만들기 위해 뮤직비디오 역시 일반적인 클래식 음악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다양한 구성과 영상미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는 클래식 음악, 순수함을 뜻하는 흰색 의상과 석고상에 보라색, 분홍색, 파란색 등의 색들을 입혀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이는 비비아나킴만의 색으로 음악을 재탄생 시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연주뿐만 아니라 무용과 연기를 비비아나킴이 직접 선보여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진다.
비비아나킴은 ‘아베마리아’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음악적 열정과 염원을 선보임과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팬데믹을 겪고 있는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용기를 보내고자 한다.
총 6곡이 수록된 ‘MILKY WAY’는 곡 선정에서부터 작·편곡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서 아티스트 비비아나킴의 노고가 담겨있다. 바이킹의 항해와 신세계 발견이라는 스토리텔링으로 재탄생한 드보르작의 ‘신세계로부터’, 화려한 테크닉과 다이나믹한 음향들이 귀를 사로잡는 림스키코르사코프의 ‘왕벌의 비행’, 희망적인 메시지를 건네는 드뷔시의 ‘달빛’, 신비로운 분위기로 위로를 전하는 베토벤의 ‘월광’ 등 수록곡 모두 대중들이 편안하고 색다르게 감상 할 수 있도록 특히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 대중은 이번 앨범을 통해 클래식 음악에 대한 선입견에서 벗어나 클래식 판타지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과 가능성을 선보인 비비아나킴은 앞으로 꾸준한 앨범 활동과 공연을 예고했다.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로 음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은 그녀의 행보를 주목해 보자.
뮤직비디오는 소속사인 ‘아투즈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앨범 ‘MILKY WAY’의 수록곡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