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장안의 화제! "6시 내고향" 오!만보기가 시작 된지 6개월에 접어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는 건 기본! 수많은 비경을 찾았던 오!만보기맨! 2019년이 저물어 가는 12월!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초심 특집을 준비했다!
초심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편은 강원도 춘천으로 갔다. 아름다운 강원도의 자연과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춘천! 이곳에서 특별한 미션이 주어지는데... 초심 특집으로 준비한 미션! 하루 25000보를 걷고, 여행 중 만나는 25명이 오!만보기를 알아봐야 한다! 코너가 시작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과연 시민들은 오!만보기맨 얼마나 알아 볼 수 있을지... 함께 눈 여겨 보자.
오!만보기맨이 달려간 첫 여행지는 소양강스카이워크! 아찔하게 높은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보는 소양강의 풍경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아름다운 춘천의 절경 속, 초심을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됐다.
춘천의 아름다운 풍광은 소양강만이 아니다. 물길을 따라 올라가면 보이는 거대한 소양강댐과 배를 타고 찾아 간 청평사. 그리고 걸어야만 비로소 닿을 수 있는 구성폭포까지! 오!만보기맨의 발걸음을 따라 함께 감상해보자.
25000보를 채우기 위해 늦은 밤까지 계속된 촬영. 오지 마을로 들어가게 된 오!만보기맨 아직 눈도 녹지 않은 산길을 따라 걷게 되는데... 거기서 홀로 사는 어르신 한 분을 만나게 된다. 2년 전 직장암으로 공기 좋은 산골로 들어오게 됐다는 어르신. 깊어 가는 밤, 어르신 마음속에 깊이 간직하고 있던 가슴 아픈 사연을 하나씩 풀어내는데... 오!만보기맨이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 사연은 무엇일까.
추운 겨울도 녹여버릴 열정 가득했던 초심 특집! 과연 오!만보기맨은 25000보를 채웠을까? 또한, 25명에게 오!만보기 인증을 받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