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에 선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세계적인 금융정보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2019 리스크 기술상에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에 선정됐다. 이는 금융, 회계, 규제, 신용 기능 6개 카테고리 중 하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상품의 결합된 힘으로 올해의 신용 데이터 제공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다. 제이콥 그로타 리스크 및 금융 분석 부문 전무이사는 “수상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신용 데이터 관련 문제는 여러 방식으로 발생하며 우리의 역량은 다양한 수상 경력의 솔루션을 통해 입증된다”고 말했다.

무디스의 데이터 얼라이언스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포괄적인 데이터 컨소시엄이다. 전 세계 기여자들은 C&I, CRE, 프로젝트 파이낸스, 자산 금융 및 기타 자산 클래스에서 신규대출 및 성과 데이터를 공유하며 그 대가로 다양한 메트릭스 전반의 벤치마킹과 자사 포트폴리오의 위험 및 품질과 관련한 상세 보고서를 받을 수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 산하 뷰로반다익의 솔루션인 오르비스는 3억1000만 건 이상의 비상장기업 정보를 제공한다. 우리의 재무 및 관련 엔터티 정보는 비즈니스 결정에 필수적이다.

상장기업 및 국가의 경우 크레딧엣지 솔루션이 시장 중심의 기본 메트릭 전망과 신용위험 관리를 위한 250가지 이상의 엔터티 및 산업 데이터 포인트를 제공한다.

올해 심사를 맡은 위원 중 한 사람은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실제 업계가 필요로 하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는 데 있어 한 번도 우리를 실망시킨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각종 어워드 및 산업 포상 목록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