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사료

2016년 사료설문조사 반려인 1,106명의 설문참가자들이 소비자의 소리를 표현했다.

다음강사모가 실시한 사료 설문조사에 반려인 1,106명이 응답으로 참여

지난 12월 8일 부터 18일(11일간)까지 진행한 다음강사모 주최 사료설문조사에 반려인 1,106명이 직접 참여 했다.이 설문조사는 총 25개 문항으로 현재의 대한민국 유통사료 전반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조사했다고 다음강사모는 전했다.설문조사에 참가한 1,106명의 응답자들은 대부분인 87%에 대해서 사료 신뢰성을 믿을 수 없다는 의견을 냈다.

또한 12%에 해당하는 소비자들만 믿을수 있다는 의견을 냈다. 다음강사모는 수제사료를 만들수 있다면 배워서 먹이겠냐는 질문에 소비자들 48% 직접 만들어이겠다고 답했으며, 그래도 사서 먹인다는 의견은 25%로 전체의 4분에 1만 먹이는 의견을 냈다.

              <기간 : 12월 8일(목) ~ 12월 18일(일) 11일동안 1,106명의 참가자들이 설문에 참가 했다>

금번 설문조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20대 21%, 30대 37%, 40대 28%, 50대 11%로 대부분의 실질적으로 반려견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소비자들이 많이 참여 했다. 설문조사에는 남성 11% 여성 89%로 전체 설문에 대한 반려견 견주로써의 의견은 여성들이 관심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반려견은 몇마리 키우냐는 질문에 1마리 40%, 2마리 33%, 3마리 11%, 4마리 4%, 5마리 3%의 결과를 나타냈다.


다음강사모 최경선 대표는 "2017년에는 사료에 대한 신뢰성이 지금보다 나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반려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사료에 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작중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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