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용품

조이든펫, Interpets Tokyo 2025에서 혁신적인 펫테크로 일본 시장 공략

조이든펫, 'Interpets Tokyo 2025' AI 반려견 행동교정과 탈취제 제품을 선보여 일본 시장 강타!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2025년 4월 3일부터 6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Interpets Tokyo 2025'에서 조이든펫이 전략적인 홍보로 일본 반려동물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Interpets는 매년 일본에서 열리는 대표적인 국제 반려동물 박람회로 개최되고 있다. 전 세계의 산업 리더, 기업,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모여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자리다. ​

 

조이든펫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제반려동물교육문화원 최경선 원장과 함께 AI 기반의 반려견 행동 교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현지에서 일본 현지 반려인들의 관심과 체계적인 1:1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네오클 한뿌리 대표는 "반려견의 행동에는 이유가 있다. 반려견의 행동을 이해하고 교정하는 것에 AI 기술 솔루션을 활용하면 신속하고 빠른 맞춤형 1:1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강조 했다. ​조이든펫 탈취제는 곰팡이류와 황화수소 등의 악취 원인 물질을 산화시켜 근본적으로 제거하며 빠른 탈취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병원성 세균, 슈퍼박테리아, 돼지열병 등 다양한 유해균을 99.9% 사멸시키는 강력한 살균력을 갖추고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사실 이 제품은 한국에서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동물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반려동물에게 직접 사용해도 안전하다. 무자극, 무알콜, 무방부제, 무잔류성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와 호흡기가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후각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고려하여 향을 첨가하지 않아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으며 냄새를 덮는 방식이 아닌 세균 제거로 악취를 없애는 방식이다.

 

국제반려동물교육문화원 최경선 원장은 "Interpets Tokyo 2025 현장에서 일본 반려인들과 직접 만나 행동교정 시연을 진행하면서, 그들의 눈빛 속에서 ‘반려견을 정말 가족처럼 아끼는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말은 통하지 않지만 반려견의 행동 하나하나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AI 솔루션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갖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또한, ‘반려견 행동에는 이유가 있다’는 것이 국경을 넘어 공감되는 순간이어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번 조이든펫의 성공적인 박람회 참여는 일본 반려동물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함께, 향후 비즈니스 확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