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강사모 공식 카페가 조은 매트 인천지사가 손잡고 강사모 맞춤형 반려견 매트를 공식 론칭했다. 강사모는 공식 카페 회원들을 위해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온누리 10% 할인과 함께 최경선 박사의 1:1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100만 원 상당)을 제공한다.
강사모 맞춤형 반려견 매트는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강아지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TPU 소재는 뛰어난 탄력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환경친화적이어서 반려견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매트에는 미끄럼 방지 2중 코팅이 되어 있어 반려견이 매트 위에서 미끄러짐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강사모 공식 카페 관계자는 “강사모 맞춤형 반려견 매트는 강아지의 안전과 보호자 편의를 고려해 개발되었으며 반려견의 관절 보호와 층간 소음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강사모 매트는 방수와 방오 기능을 갖추고 있어 반려견이 생활하는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가장 주목을 받는 부분은 반려견 매트가 2중 미끄럼 방지 스크래치 코팅을 하여 반려견 슬개골 탈구를 예방한다는 점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폼 설문에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반려견을 위한 매트 구입을 고려하는 보호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 조은 매트 인천지사의 유태경 대표는 "강사모 회원님들의 반려견 생활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매트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반려견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강사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누리 10% 할인과 맞춤형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혜택을 통해 반려견 보호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강사모 매트 유태경 대표는 전국의 반려견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하여 강사모 매트에 대한 대규모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려견 슬개골 예방을 위해서 반려견 매트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