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행사

강사모 에듀테인먼트, 2024년 10월 본격 출범… 반려동물 문화 콘텐츠 제작 기대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콘텐츠 제작사, 강사모 에듀테인먼트가 2024년 10월 공식 출범한다. 이 회사는 반려동물과 보호자 사이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목표로 창의적이고 감동적인 콘텐츠를 제작,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강사모 에듀테인먼트는 강사모 그룹의 최경선 박사가 브랜드 계약 체결과 협업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2024년 강사모 에듀테이먼트에는 국내 반려동물 콘텐츠 미디어 전문가인 송지현 CEO와 류준오 공동대표가 합류하게 되었다. 송지현 CEO는 웨딩 영상업계에서 8년간 활동해온 영상 전문가로, 감동적인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내는 데 탁월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류준오 공동대표 역시 촬영감독으로서 제품 촬영과 화보 촬영에서 두각을 나타낸 바 있으며 반려동물 콘텐츠 제작에서도 독창적인 연출력을 발휘할만큼 뛰어난 역량을 가진 인물이다.

 

송지현 CEO는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이 우리의 핵심 목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고 더욱 깊은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고 전하며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에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류준오 공동대표는 “카메라 뒤에서 사람들의 감정과 순간을 담아내는 일이 제가 가장 잘하는 분야다.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의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전달하여 그들이 경험한 소중한 시간을 기록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의 두 대표는 공통적으로 드론_무인동력비행장치 4종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서 다양한 반려동물 콘텐츠에 새로운 시각적 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송지현 CEO는 국제 컬러리스트 자격증과 반려동물행동관리사 자격도 보유하여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유명하다. 앞으로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에서 반려동물 행동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강사모 에듀테인먼트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중이며, ‘추억할개 스튜디오’를 통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소통하며 국내 반려동물 문화의 발전에 기여할 강사모 에듀테인먼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