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디지털, 쉐도우워리어3 디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발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는 플라잉 와일드 호그(Flying Wild Hog)가 개발하고 디볼버 디지털이 퍼블리싱한 쉐도우 워리어 3의 완전판인 쉐도우 워리어 3 디피니티브 에디션(Shadow Warrior 3 : Definitive Edition)을 지난 한국시간 2월 17일 오전 2시 PC와 플레이스테이션5, Xbox S/X 플랫폼으로의 출시를 발표했다.

게임은 엑스박스 게임패스로도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쉐도우 워리어 3 타이틀 소유자들은 무료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쉐도우 워리어 3는 주인공 로 왕(Lo Wang)과 전작에서는 숙적이었으나 이제는 동료가 된 오로치 질라(Orochi Zilla)와 함께 일본의 신화세계를 모티브로 한 영원의 감옥에서 고대의 용을 다시 포획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우선 이번 에디션의 시각적인 변화로 PS5, Xbox 판은 컨트롤러 햅틱과 스피커 지원 그리고 재조정된 성능 모드 패치를 받는다. 또한 부드러운 액션을 위한 60fps 또는 시네마틱을 즐기기 위한 4K 30fps로의 선택도 가능하다.

게임은 서바이벌 모드, 뉴 게임 플러스 그리고 하드코어 모드까지 3가지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됐다.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3종류의 배틀 아레나에서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를 즐기게 되며 도전을 완수하는 사람들을 위한 3가지 새로운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회상 모드도 추가돼 업그레이드 파트를 누락했거나 빠른 속도 때문에 놓쳤던 부분들을 다시 플레이해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뉴 게임 플러스 모드에서는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추가적인 도전 과제와 보상, 스킨이 추가된다. 하드코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의 리스폰 횟수도 제한되며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쓰러지게 되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게임은 한글화로 출시됐으며 이번 디피니티브 에디션 역시 동일하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트위터 계정(@Shadow Warri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