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션, 첫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 전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협업을 위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 노션(Notion)이 브랜드 캠페인 '인생의 모든 순간에(For Your Life's Work)'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노션을 육아 등의 개인적인 과업부터 스타트업 운영과 같은 공적인 업무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순간에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산성 앱으로 자리매김하고자 기획됐다. '인생의 모든 순간에' 캠페인은 구성원의 업무 성취가 삶의 목표 달성으로 이어지길 원하는 기업 유저 및 업무와 일상으로 이뤄진 개인의 삶을 하나의 툴에서 관리, 기록하기를 원하는 개인 유저를 대상으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3개의 캠페인 영상도 노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에는 △학업과 아르바이트 사이 균형을 유지하는 학생 △개인의 일상과 스타트업 운영을 동시에 해내는 대표 △노션을 통해 이직과 출산이란 인생의 큰 모멘텀을 준비하는 가장의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노션은 유튜버 '만능혁키'와의 협업 콘텐츠를 포함해, 옥외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결혼식, 여행 계획에서부터 회사 사업 계획 수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과업을 수행하는 과정에 노션이 함께할 수 있다는 이번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키라 클라스(Kira Klaas) 글로벌 캠페인 총괄은 '노션은 다양한 자체 툴과 작업 공간 간 전환이 쉬워 삶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인 업무와 일상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기에 최적화된 툴'이라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이 업무와 일상 사이 균형에 대해 고민해온 사람들에게 노션을 새롭게 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션은 업무와 일상에 필수적인 도구를 하나의 작업 공간에 통합한 올인원(all-in-one) 생산성 앱이다. 노션은 그간 신학기 시즌을 포함한 주요 모멘텀에 맞춰 일상과 업무 속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들을 노션 템플릿 갤러리를 통해 공개해왔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