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마당의 브랜드 보이아, ‘LG 2022년형 그램케이스 예약 구매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보이아가 LG 2022 NEW 그램 16인치(16ZD90Q, 16Z90Q), 17인치(17ZD90Q, 1QZ90Q) 케이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예약 구매 소문내기 이벤트'는 보이아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보이아의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관련 이벤트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보이아는 '2022 NEW 그램 케이스' 예약 구매 소비자를 위해 보이아 정품 실리콘 키스킨과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그램 전용 파우치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2 NEW 그램 케이스'는 하드셸 타입의 케이스(Hard shell Type Case)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슬림한 디자인(두께가 1.7㎜)으로, 무게가 가벼워 LG 그램에 장착하면 슬림 핏(slim fit)을 그대로 살려준다.

또한 표면 감촉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코팅 처리가 됐으며, 하드쉘 플라스틱 소재로 외부 충격,스크래치로부터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하며, 논 슬립 패드를 적용해 사용 중 미끄럼을 방지한다.

특히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버튼, 스피커, 포트에 간섭이 없도록 정밀하게 디자인됐으며, 인 케이스 디자인은 하단 환풍구를 통해 발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해 오랜 시간 사용 후에 생기는 발열 현상을 완화한다.

LG 2022 그램 케이스 관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보이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