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에이트, ‘2주 완판’ 어센틱 반팔 베이직·스트라이프 티셔츠 추가 판매 진행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큐리에이트가 고객들의 호응 속에 2주 만에 조기 매진을 달성했던 어센틱(Authentic) 반팔 베이직,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센틱은 큐리에이트가 론칭한 제품 라인업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기본에 충실한 '진짜' 제품이라는 뜻을 담았다.

이번 판매는 이전처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량은 종류별 1000벌씩 준비됐다.
어센틱 반팔 베이직 티셔츠가 4만9000원, 어센틱 반팔 스트라이프 티셔츠 6만2000원이다.

큐리에이트는 올여름 총 6가지 컬러(△베이지 △화이트 △블랙 △레드 △블루 △네이비)의 어센틱 반팔 시리즈 티셔츠를 선보였고, 2주 만에 모든 제품이 품절되는 성과를 거뒀다.

큐리에이트 홍보 담당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따라 판매 재개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큐리에이트는 올 1월 론칭된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다. 신생 브랜드임에도 소유진, 이상엽, 김희철 등 유명 연예인들이 입으며 인지도를 얻었다. 특히 어센틱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는 김희철의 소셜 미디어에 착용 샷이 올라온 뒤 판매율이 30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최성준 큐리에이트 대표는 '김희철은 우리 브랜드 성장에 가장 큰 공'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