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주식 버라이어티 토크쇼 '개미의 꿈', 주식 시장 뜨거운 감자 ‘공매도’ 설전!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내일(18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주식 버라이어티 토크쇼 '개미의 꿈'에서는 최근 주식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핫 이슈 '공매도'에 대해 다룬다.

'개미의 꿈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주식 투자에 직접 뛰어든 일명 '개미'들의 꿈을 이루고자 모인 연예계 주린이들의 주터디클럽(주식 스터디 클럽의 줄임말)이다.

11일 방송 됐던 1회에 이어 경제계 조지 클루니 김동환 대표와 박병창 부장 등 대한민국 톱 주식 전문가들은 물론, 2회에는 미국 주식 투자 1세대 장우석 본부장이 특별 출연한다. 장 본부장은 전 세계 개미들을 웃고 울린 대표 '공매도' 사태 '게임 스탑' 논란에 대한 분석과 함께 지금 투자하면 좋을 해외 주식에 대해서 속 시원히 얘기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5월에 한국 주식 시장에도 재개되는 '공매도'가 현 주식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토론장이 펼쳐지며, '개미의 꿈' 전문가들의 전혀 다른 시각으로 바라본 분석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주터디원들은 '버블 통제가 가능하기에 찬성' vs '주식은 투자! 작전 세력인 공매도는 반대'의 의견으로 나뉘어 공매도에 대한 고급진(?) 설전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모든 개미들을 위한 특별한 주식 버라이어티 '개미의 꿈!' 3월 18일 목요일 밤 9시 20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