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26·53GBd 애플리케이션 지원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출시

새 광학 트랜시버 테스트 플랫폼, 광학 제조업체 테스트 과제 해결
테스트 시간 줄이고 반복 가능성 향상해 대역폭 증가, 네트워크 용량도 확대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텍트로닉스가 분산형 모듈식 계측기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을 출시했다.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는 여러 개의 동시 입력에서 PAM4 광학 신호에 대해 메인 프레임당 최대 4개의 채널과 가장 높은 측정 정확도를 제공하는 병렬 획득 기능을 탑재했다.

8 시리즈는 메인 프레임, 광학 샘플링 모듈, TSOVu 소프트웨어 (메인프레임과 별도의 호스트 PC에서 획득한 데이터 라이브 및 오프라인 프로세싱을 실행)으로 구성됐다.

한편 텍트로닉스는 약 26,53GBd의 이중 대역 범위를 모두 지원하는 외부 광학 클럭 복구 모듈 'TCR801'도 함께 발표했다. 이를 통해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TCR801모듈의 조합으로 빠른 획득 및 분석을 위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의 퍼포먼스 포트폴리오 담당 총책임자 매튜 오크스는 '고객들은 대역 폭과 네트워크 용량이라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8 시리즈는 테스트 시간을 줄여주면서, 빠르고 정확하고 반복할 수 있는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메인 프레임은 구성 가능한 초소형 계측기로, 시중에 나온 제품 가운데 3U 랙 공간에서 가장 작은 모듈식 폼 팩터를 제공한다. 랙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 계측기는 광학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곧 나올 표준과 워크 플로 변경을 지원하도록 신속하게 새로운 분석 기능을 추가하고 테스트 시스템을 재구성할 수 있다.

TCR801은 오프라인 및 원격 모드 조작을 통해 TSO820 분석 및 시각화 기능을 사용자 컴퓨팅 환경으로 확장해 설계부터 디버그, 특성화 및 제조 테스트 단계까지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