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네타포르테, 2020 기프트 컬렉션 론칭

판매 수익금 20%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기부, 전쟁 생존 여성들 도와
최초로 골든 티켓 이벤트 펼치고 인스타그램 AR 필터 론칭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네타포르테는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테마의 관련 기프트 컬렉션을 지난 11월 9일 론칭했다.

이 컬렉션은 연말 기프트 목록에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완벽하게 선별된 아이템들과 함께 나눔의 미학을 기념하는 네타포르테만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판매 수익의 20%는 브랜드가 장기적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는 국제 구호 비영리 단체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전달, 전쟁으로부터 생존한 여성들의 삶의 재건하도록 돕는다.

동시에 네타포르테는 우정과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주제에 이어 최초의 '골든 티켓' 이벤트를 마련, 당첨되는 고객은 네타포르테에서 사용 가능한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동시에 사랑하는 이에게도 동일하게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전달할 수 있다. 오는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까지의 전 세계 각지 주문 건을 대상으로 총 30개의 골든 티켓이 발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네타포르테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맞춤형 AR 필터를 출시한다.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필터를 사용한 포스트를 공유할 때마다 네타포르테는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1파운드씩을 기부한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