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화장품 세트 ‘스킨핏 프로그램’, 고객만족도 5.0점 만점에 4.9점 달성

비대면으로 고객의 피부 상태에 맞게 구성하는 화장품 세트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피부 상태에 따라 알맞게 구성되는 맞춤 화장품 세트인 '스킨핏 프로그램'이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스킨핏 프로그램'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용자 총 평점은 5.0점 만점에 4.9점이다.

스킨핏 프로그램은 원격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이에 맞는 기초화장품 세트를 구성, 진단서와 함께 발송되는 비대면 맞춤 화장품 서비스이다. 소비자가 키트 구매 시 배송되는 확대 렌즈로 피부 사진을 촬영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전문가가 피부 상태를 분석해 진단서와 함께 화장품 키트를 발송한다.

스킨핏 프로그램은 촉촉함, 트러블 케어, 예민함의 부문에서 특히 고객 만족도가 높았으며 업계 평균치보다 대략 2배가량 높은 재구매율을 통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스킨핏 프로그램을 구매한 한 고객은 '2주마다 사진 몇 장만으로 정확한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간편하다. 주기와 현재 상태에 맞는 화장품을 보내주기 때문에 피부가 좋아질 수밖에 없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고객은 '화장품을 사용하는데 피부과에서 처방을 받은 기분이다. 예민한 피부라 임신부나 유아용 기초 화장품밖에는 사용하지 못했는데, 화장품이 순하고 건강해 피부가 개선된다는 것을 느낀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계속 구매할 생각'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한편 스킨핏 프로그램은 출시를 기념해 현재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