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헤이그라운드 입주사 대상 특별 세미나 개최

기업의 경영관리, 회계 역량 강화 도모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는 소셜벤처 기업을 위한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 입주사 대상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헤이그라운드 입주사 특별 세미나는 지난 8월 20일 헤이그라운드 서울숲점에서 개최되었다. 세미나는 헤이그라운드 입주 기업 대상으로 기업의 경영 관리, 회계, 세금 등 업무 역량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헤이그라운드는 소셜벤처, 비영리 단체, NGO, 사회혁신 지원 조직 및 프로보노 등 다양한 사회적 기업을 위한 오피스 환경을 제공했다. 전문성을 가진 파트너들과 함께 법률, 회계·세무, 인적관리 등 작은 규모의 소셜벤처 기업이 전문적으로 다루지 못했던 경영 지원 분야부터 기획, 마케팅, 개발 등 조직별 핵심 분야까지 기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입주사에 제공했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 경영을 위한 필수 요소, 경영관리 업무의 중요성, 기업 경영 진단 및 경리나라 솔루션 소개 등 다양한 주제의 발표로 구성됐다. 웹케시는 전문 세무사를 강사로 초청해 헤이그라운드 입주사에 기업 경영에 필요한 각종 전문 지식을 공유했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더 나은 사회를 위해 나아가는 소셜벤처 기업의 경리 업무 자동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를 지원해준 헤이그라운드에 감사하다”며 “웹케시는 더 많은 기업이 경리나라로 업무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세미나 및 교육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