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연두 청양초X오뚜기 채황 체험 패키지 한정 판매

채소라면 ‘채황’에 시원 칼칼한 ‘연두 청양초’ 더한 SNS 꿀 조합 레시피에서 착안
청양고추를 씻고 써는 번거로움 없이 연두 청양초 한 스푼으로 칼칼한 깊은 맛 더해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지난 22일 오전 10시부터 샘표 마켓을 통해 ‘SNS 꿀 조합 레시피-연두 청양초X채황’ 체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요리법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소비자들의 활약이 식품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가운데 SNS에서 ‘핫’한 모디슈머 레시피 ‘채연라면’을 위해 샘표와 오뚜기가 만났다.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샘표 요리 에센스 연두 청양초(150mL)와 오뚜기 채소라면 채황(4개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채황을 끓일 때 마지막에 연두 청양초 1티스푼을 넣으면 매콤한 맛이 더해져 한층 깔끔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SNS상의 자발적인 소비자 평에서 기획됐다. 체험 패키지는 22일 샘표 마켓에서 4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오뚜기 몰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샘표가 1일 테스트 차원으로 판매한 ‘연두 청양초X채황’ 체험 패키지는 판매 개시 12분 만에 준비한 250세트가 모두 완판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연두 청양초는 순 식물성 콩 발효액에 생강, 양파 등 국산 채소추출물이 더해진 연두에 청양고추 발효액을 더해 음식에 깊은 맛을 살려주고 칼칼한 맛을 더해주는 요리 에센스다. 요리 색이나 재료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매운맛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오이냉국, 콩나물국, 파스타 등 깔끔한 매운맛이 필요한 모든 요리에 사용하기 좋다.

오뚜기 채황은 버섯, 무, 양파, 마늘 등 10가지 채소로 만들어 담백한 맛이 특징인 라면이다. 순 식물성 콩 발효 에센스 연두와 마찬가지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맛있게 챙기고 싶은 소비자와 비건인들의 집밥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샘표는 오뚜기와 함께 마련한 이번 체험팩은 모디슈머들의 자발적인 레시피에서 착안해 더욱 뜻깊다며 어느 요리에나 깊고 칼칼한 맛을 편리하게 더할 수 있는 ‘연두 청양초’를 이번 기회에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