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젤 부문 1위 선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젤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연 2회 발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이며 소비자의 솔직한 후기와 평점을 기반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수상의 의미가 더욱 크다.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페이셜클렌저 부문 루키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의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을 더 해 제품력을 확실히 입증했다.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피지와 노폐물 제거를 도와준다.

휘게는 휘게의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를 필두로 세럼과 에센스, 미스트 등 편안하고 촉촉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어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으며 그로 인한 피부 가려움, 자극 등으로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브랜드마다 발 빠르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은 제품력이 입증된 베스트 클렌저를 선정해 6월 12일부터 6월 18일까지 ‘클렌징 대전’을 진행 예정이며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도 참여한다.

휘게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