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어서큘레이터 홈쇼핑 매진 행렬… 약 3주만에 판매량 5만6000대 기록

롯데홈쇼핑 5회 연속 매진, CJ오쇼핑 4회 연속 매진 기록
우수한 경쟁력 갖춰 국민 에어서큘레이터 입증
긍정적 고객 후기 계속되며 구매로 이어져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기상청이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한 가운데 일찌감치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율을 높여주고 세련된 디자인에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에어서큘레이터는 단연 인기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올해도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해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출시일이 일주일 늦은 시점(5월 12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월 홈쇼핑 판매량은 약 3주만에 5만6000여대를 기록, 전년(5만3000여대)보다 증가했다.

신일은 12일 롯데홈쇼핑에서 에어서큘레이터 첫 론칭 방송을 실시하고 현재 15개의 국내 주요 홈쇼핑사를 통해 활발한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첫 론칭 방송 완판에 이어 5월 한 달간 롯데홈쇼핑 5회 연속매진, CJ오쇼핑 4회 연속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 6월 4일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도 매진되면서 국민 에어서큘레이터임을 증명하고 있다.

올해 선보인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소비전력과 소음은 최소화하는 한편 풍성한 바람을 선사하며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또한 선풍기 대용으로 사용하는 소비자를 고려해 제품 헤드의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목 길이를 기존보다 길게 업그레이드하고, 회전 기능도 강화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올해도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가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리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무엇보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분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계속되며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일은 에어서큘레이터를 2015년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매년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여 온 결과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 누적 판매량(2015년~2020년 5월)은 175만대, 누적 매출 1150억원을 기록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