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꼬가와전기, SMARTDAC+ 전자기록계·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e-RT3 플러스의 AI 버전 출시 예정

조기에 문제 감지, 생산성 향상에 기여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요꼬가와전기가 패널 장착형 전자기록계인 GX 시리즈, 휴대용 전자기록계인 GP 시리즈, 데이터 로깅 소프트웨어인 GA10의 인공지능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GX/GP 시리즈, GA10 소프트웨어는 모두 작동성과 확장성이 높은 데이터 수집·제어 시스템 SMARTDAC+™의 구성품이다. 새로이 추가한 AI 기능에는 요꼬가와전기가 개발한 ‘퓨처 팬’을 포함하는데, 퓨처 팬은 파형을 예측해 그리는 기능이다. 요꼬가와전기는 엣지 컴퓨팅 플랫폼인 e-RT3™ Plus의 새로운 CPU 모듈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CPU 모듈은 환경저항이 뛰어날뿐 아니라 파이썬과 호환한다. GX/GP 시리즈와 e-RT3 Plus는 지난 4월 8일, GA10 소프트웨어는 오는 5월 13일 각각 출시할 예정이다. SMARTDAC+ 시스템은 OpreX™ 데이터 수집 제품군에, e-RT3 Plus는 OpreX 제어기기 제품군에 속한다.

산업용 기록계*2 사상 처음으로 도입되는 퓨처 팬 등의 AI 기능을 활용하면 사전에 문제를 인지하고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생산 시스템이 중간에 중단되어 겪을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