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월드, 핑크퐁 대형 중장비 시리즈 출시 임박

중장비 완구 두터운 팬덤층 에 도전장을 내민 지나월드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지게를 올리고 내려요. 상자를 올려보아요”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핑크퐁 중장비 동요를 들을 수 있어요”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유아용 교육놀이 완구 제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겨냥하여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지난 11일 밝혔다.

지나월드는 지게차 출시를 시작으로 2020년 연말까지 총 6종의 ‘핑크퐁 대형 중장비차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중장비 완구는 구매하지 않는 아이는 있어도, 하나만 구매하는 아이는 없다는 마성의 완구 카테고리로 지나월드는 2년 동안 완구 시장의 판매 데이터 기반으로 세밀한 R&D를 통해 중장비 레드오션 시장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리즈 첫 번째 주자인 ‘핑크퐁 노래하는 지게차’는 바퀴 회전에 프릭션 주행 방식으로 속도 조작을 더하고, 포크 부분에 박스를 올려 이동하는 퍼포먼스는 버튼조작으로도 가능하게 해 기성품과 차별화했다.

또한 핑크퐁 동요 콘텐츠를 수록하여 ‘노래하는 △△’ 시리즈로 지게차, 포클레인, 트럭믹서를 포함한 6종을 매월 한 제품씩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나월드는 기존의 중장비 완구를 남아만을 타킷팅한 고전 마케팅 방식을 탈피하여 젠더 뉴트럴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고객층을 넓혀 판매시장 확대 및 실적 효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