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베이직 스텐 텀블러·머그’ 4종 출시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뉴얼 상시 판매 MD 상품
실용성 높이고 모던한 컬러 더한 실내용 스텐 텀블러·머그 각 2종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규 상시 판매 텀블러 및 머그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상시 판매 MD 제품을 리뉴얼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높은 실용성과 모던한 브랜드 컬러를 더한 ‘베이직 스텐 텀블러’와 ‘베이직 스텐 머그’를 출시한다.

투썸의 머그 및 텀블러 신제품은 실내용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리드가 있어 사무실이나 차량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 리드를 덮어두면 실내 먼지 유입을 막을 뿐만 아니라 음료 온도 유실도 줄일 수 있다. 바디 또한 이중 구조로 제작해 보온, 보냉 기능을 높였다. 머그 제품의 경우 유선형 형태에 손잡이를 달아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품은 베이직 스텐 머그 화이트(360ml)와 베이직 스텐 머그 그레이(360ml) 2종과 베이직 스텐 텀블러 화이트(600ml), 베이직 스텐 텀블러 그레이(600ml) 2종으로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표면에는 투썸플레이스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높아 매일 사용하는 일상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문화/연예

더보기
목소리로 세상에 위로를 전하는 엘빈쌤의 여정, 밀리의 서재와 스푼 라디오가 함께하는 오디오 크리에이터 최종 30인에 선정되다!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밀리의 서재와 스푼라디오가 협력하여 오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새로운 도전의 기회, ‘데뷔할 목소리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경쟁을 통해, 30명의 신규 크리에이터들이 선발되어 수익 창출 가능한 오디오북 리더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된다. 지원 마감 일정이 임박한 시점에서 SKT 이프랜드 메타 인플루언서인 엘빈쌤은 우연히 밀리의 서재를 방문하게 되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을 확인하고 본 이벤트에 참여했다. 300명이나 넘게 지원한 예선전에서 엘빈쌤은 최종 30인에 선정되었다. 예선전을 통과한 엘빈쌤은 현재 많은 용기와 격려를 팬들에게 받았다. 그녀가 스푼라디오에 도전한 이유는 새로운 플랫폼에서도 자신이 전하고 위로의 메시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서였다. 엘빈쌤은 진행하는 방송에서 항상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프랜드에서 ‘엘빈쌤의 마음산책’이라는 이름으로 소통 밋업을 주최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스푼라디오에서는 ‘(위로한스푼_무아)’로 활동할 예정이다. 앞으로 엘빈쌤은 밀리의 서재의 오디오 크리에이터가 되어 사랑, 성장, 위로를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