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수전력청, 투자 기회가 제공되는 WETEX 및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세계 각국 기업체 초청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두바이 수전력청이 제21회 물, 에너지, 기술 및 환경 전시회와 제4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도록 세계 각국의 에너지, 재생 에너지, 물, 환경 분야 전문 기업과 기관을 초청했다.

기업체들은 2019년 10월 21~23일 두바이 국제 컨벤션 및 전시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들 두 전시회에서 발표될 아랍에미리트 및 중동지역이 제공하는 사업 기회를 얻고 주요 프로젝트와 투자 계획을 검토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지난 2018년 10월에 개최된 제20회 WETEX와 제3회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전 세계에서 참가한 전시업체, 방문자 및 참가자들에게 놀랄 만큼 성공적인 행사였다. 53개국의 2100여개 업체들이 제품을 전시했다. 두 전시회의 총 전시면적은 7만8413평방미터였으며, 세계 각국에서 3만5000여명이 방문했다.

사이드 모하메드 알 타예르 DEWA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이자 WETEX 설립자 겸 회장은 “WETEX는 중동 지역에서 규모가 가장 크며 가장 중요한 물, 에너지 및 환경 분야 전문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이 전시회는 이처럼 중대한 분야의 전시 업체, 방문자, 전문가, 의사 결정자, 투자자 등을 한자리에 모으는 중요한 글로벌 행사이자 핵심 플랫폼이 됐다. 이것은 투자 기회를 활용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전문가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WETEX와 두바이 태양광 전시회는 기업체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전 세계 정부 관리 및 투자자들과 만나 사업을 거래하고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며 이 지역의 시장 요구와 현재 및 미래의 중요한 프로젝트를 파악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이다. 이들 두 전시회와 동시에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제6회 세계 녹색경제 서밋은 전시업체와 참가자들에게 아랍에미리트, 걸프협력회의 및 중동 지역 정부 관리 및 의사 결정자들과 만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또 참가자들은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세미나, 워크숍 및 전문 분야 활동을 활용할 수 있다. 이들 행사에서는 중동 지역 태양 에너지의 발전상과 사용 현황을 논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