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 송년·신년 위한 ‘리조트 액티비티’ 특별 운영

미식부터 파티까지… 크리스마스·새해 등 기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선보여
23일까지 2019년도 숙박 예약 최대 35%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몰디브 말레 북쪽 산호 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가 리조트에서 송년과 신년을 기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액티비티를 대거 선보인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한껏 누릴 수 있도록 트리 점등식, 몰디브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다이빙, 칵테일 파티, 진저브레드 하우스 데커레이션, 크리스마스 기념 런치 및 디너 뷔페, 소그룹 밤낚시 등의 풍성한 리조트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이뿐만 아니라 진저브레드맨 만들기 클래스 등 어린이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키즈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또한 31일에는 해변에 자리한 나이볼리 바에서 식전 샴페인과 카나페를 즐기거나 오후 9시 30분부터 그 다음날 새벽 1시까지 펼쳐지는 DJ 공연에 참석하며 짜릿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새해 당일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개방형 레스토랑 샌구 가든에서는 ‘뉴 이어 데이 런치’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조트 투숙객들은 현지 섬 방문, 선셋 세일링, 시민 과학자 프로그램, 산호초 청소, 돌고래 크루즈 등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시그니처 액티비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수퍼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해당 기간 동안 반얀트리 바빈파루 홈페이지에서 2019년 12월까지의 투숙 예약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한편 리조트 액티비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반얀트리 바빈파루의 이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