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포토] 헬스전문 잡지 '맥스큐' 류세비, 섹시미 넘치는 표지 대공개!!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최초로 연 2회 단독 커버걸에 낙점된 류세비의 표지컷이 2종이 선공개되었다.
2018년 3월호 커버걸로 등장, 파격적인 노출과 완벽한 몸매로 완판을 기록한 류세비는 하반기 머슬마니아 대회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12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되었다.
 
 
 특히 11월 19일(현지 시간) 미국 네바다주 사우스 포인트 호텔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동양인의 신체적인 한계를 극복하고 비키니 쇼트 3위, 스포츠모델 5위를 수상하며 ‘대세’ 머슬퀸 반열에 오르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 관계자는 “류세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볼륨감 넘치는 반전 몸매로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베이글녀’로 급부상하고 있다”면서 “류세비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를 구매하면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2019년 맥스큐 피트니스 캘린더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에서는 앞으로 류세비의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류세비의 사랑스럽고 센세이션한 화보가 독점 수록된 맥스큐 12월호는 국내 유명 인터넷서점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에서 19일부터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중이다.
 
사진=맥스큐제공
2018.11.20

펫아시아뉴스(Pet Asia News)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