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 배틀그라운드·DC 컬래버 출시

‘수어사이드 스쿼드’ 한정판 아이템 출시
할리 퀸∙조커 분장 스킨 패키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여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 외 할리퀸 꿀잠 배트 무기 스킨 제공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펍지주식회사가 DC 영화인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 콘텐츠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할리퀸’과 ‘조커’ 스킨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 패키지는 지난 7일부터 2019년 1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스팀 및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패키지 혹은 개별 아이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유저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의상 아이템을 사용해 할리퀸과 조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할리퀸 무기 스킨을 적용하면 할리퀸 꿀잠 배트가 근접 무기로 제공된다. 구매 아이템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메뉴에서 적용 가능하다.

할리퀸 세트는 개별 구입 시 가격 보다 약 25% 할인된 24.99달러, 조커 세트는 25% 할인돼 19.99달러로 제공된다. 개별 구매 시 할리퀸 헤어스타일, 조커 헤어스타일, 할리퀸 메이크업, 조커 메이크업, 할리퀸 대디스 릴 몬스터 의상, 조커의 나이트 클럽 의상, 할리퀸 꿀잠 배트를 구입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X DC 패키지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라이선스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