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QS 세계 MBA 박람회, 8월 28일 개최

국내외 명문 MBA 경영대학원 입학감독관을 직접 만나볼 기회
참가자 한정 장학금 지원기회 제공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세계대학순위를 해마다 발표하고 있는 영국의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평가기관 큐에스는 세계의 명문 대학 MBA 비즈니스 스쿨과 함께 서울에 방문하여 국내외 MBA를 준비중인 지원자가 참가할 수 있는 QS 세계 MBA 박람회를 8월 28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대, 성균관대, 케임브리지 저지, 임페리얼 칼리지, 조지타운 맥더놉, 미시건 로스 등 미국·아시아·유럽·캐나다 지역에서 전 세계 38여 이상의 비즈니스 스쿨이 참가한다.

박람회는 세계 우수 비즈니스 스쿨의 입학 감독관이 직접 참가하며 참가자들이 부스를 돌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오픈 박람회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미국, 유럽 및 아시아권의 명문 입학 심사관과 자신이 선택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MBA 졸업생들을 직접 만나 커리어 관련 조언을 얻거나 실질적인 MBA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런던 비즈니스 스쿨 졸업생이 들려주는 MBA 지원 과정 및 후기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비즈니스 스쿨 입학 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입학 심사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및 GMAT 전략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미화 7만달러 상당의 장학금 지원 기회의 혜택도 제공된다.

큐에스는 이번 박람회에 대해 지원자들에게 있어 MBA 프로그램 선택, 추천서 준비와 GMAT준비, 학비에 관한 고민, 학업 중 가족들의 생활까지 MBA 진학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직접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행사라고 설명했다.

전체 참가 학교 및 졸업생 목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QS 세계 MBA 박람회는 오후 4시 반에서 9시 반까지 진행된다. 입퇴장 시간이 자유로우며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 참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 등록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