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농촌을 잇는 산지직송 전문몰 ‘도농브릿지’ 오픈

-애드엑스포코리아, 영세한 중소업체 마케팅부터 유통까지 ‘원스톱 케어’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앞으로 산지직송 농산물이나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동시에 농촌에 터전을 둔 영세 제조업체들은 산지직송 전문 온라인몰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된다.

중소업체 판로지원 전문 컨설팅 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산지직송 전문 온라인몰 ‘도농브릿지’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홍보 및 마케팅, 시안 디자인, 온라인 상품구성 등 유통과 매출 증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한 중소 제조업체들을 위해 유통 판로 개척 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 신세계와 이마트, 홈앤쇼핑 등 국내 26개 온라인몰 채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이번 ‘도농브릿지’ 오픈을 통해 자체 유통망을 확보, 영세 업체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도시와 농촌의 연결다리’의 앞 글자를 딴 도농브릿지는 ‘신지직송 그대로, 신선한 식탁을 만나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도농브릿지 관계자는 “그동안 브랜드 홍보·마케팅과 온라인 판로 개척 등의 사업을 전개하며 다양한 접점에서 마케팅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도농브릿지는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위한 효율적인 유통망으로 자리 잡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농브릿지에 입점한 업체는 별도의 노력이나 수고 없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마케팅 효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이용자를 보유한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 도농브릿지 또는 입점 업체 이름, 상품명을 검색하면 첫 화면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에서 판매 제품 사진과 이름, 가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 예로 2018년 7월 5일 ‘해남황토 빨간배추김치’를 검색하면 인터파크, 11번가 등과 함께 도농브릿지의 입점 상품도 함께 노출되고 있다. 이밖에 네이버페이가 연동되어 간편한 결제와 결제금액에 따른 자동 포인트 적립도 장점이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