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낙원악기상가, ‘치코와 리타&Her’ 야외 상영회 개최

11일, 18일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영화 ‘치코와 리타’, ‘Her’ 상영
해 저문 뒤 상영회 시작, 개별 무선 청취 시스템과 시원한 맥주 한 병도 제공
25일 다양한 스타일의 재즈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 콘서트 ‘JAZZ NIGHT: The World’도 열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올해 기록적인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호캉스’나 ‘몰캉스’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등장했다. 폭염 속에 장거리 여행을 떠나기보다는 도심의 상업문화시설에서 실속 있게 피서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8월의 주말,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전전하거나 집안에 콕 박혀 있을 것 같다면 서울 한복판에 자리잡은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개최하는 야외 영화상영회를 예약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최근 각종 공연과 전시, 영화상영회 등을 개최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낙원악기상가가 8월 11일와 18일에 각각 영화 ‘치코와 리타’, ‘Her’를 상영한다. 영화상영회는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열리며, 개별 무선 청취 시스템과 시원한 맥주 한 병도 제공한다.

먼저 11일 저녁 8시에 상영하는 ‘치코와 리타’는 정열적인 재즈 음악과 매혹적인 그림이 어우러진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다. 천재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치코와 클럽에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하는 가수 리타가 1948년 쿠바의 수도 아바나에서 처음 만나 사랑하고 헤어진 다음 뉴욕에서 재회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영화 ‘아름다운 시절’로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스페인 감독 페르난도 트루에바가 연출하고, 전설적인 재즈 피아니스트 베보 발데스가 영화 속 모든 음악을 연주했다. 그림은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인 하비에르 마리스칼이 맡았다.

18일 저녁 7시 30분에 상영하는 영화 ‘Her’은 많은 사람들이 ‘인생 영화’로 꼽을 만큼 호평 받는 작품이다. 다른 사람들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직업을 가졌으나 정작 자신의 마음은 제대로 표현하지 못해 아내와 이혼한 대필 작가 테오도르. 외롭고 답답한 그가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인공지능 운영체제 사만다에게 느끼는 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했을 만큼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무더위에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삐걱대는 관계를 돌아보고 자신을 추스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낙원악기상가에서 악기와 영화, 음악으로 시원하게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낙원악기상가의 야외 영화상영회 티켓 가격은 1만5천원이며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낙원악기상가가 사단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 ‘올키즈기프트’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과 입장권 예매 관련 정보는 우리들의 낙원상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8월 25일에는 낙원악기상가 야외공연장에서 스윙, 비밥, 라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재즈곡을 감상 할 수 있는 ‘JAZZ NIGHT 재즈나잇: The World’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