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 롭스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1위 올라

오프라인 롭스 매장에서도 품절 사태

(반려동물뉴스(CABN))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롯데 H&B 스토어인 롭스 입점 한 달 만에 모바일 베스트 상품 전체 랭킹 1위에 올랐다.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팩 블루’는 이미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SNS 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 팩으로 입 소문이 나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품절 사태를 일으키고 있는 스위스킨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는 화상연고 성분이자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및 홍조 완화에 도움을 주고, 9가지 식물성 오일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고영양, 고보습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문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3회 정도 가볍게 흔들어주면 찰랑거리는 소리가 멈추고 바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스위스킨은 6월 롭스에 입점했으며, 전국 롭스 매장과 모바일앱 , 스위스킨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