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독일 듀글라스 온라인 론칭

국내 자연주의 브랜드, 까다로운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다

(반려동물뉴스(CAB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가 독일 최대 화장품 복합 매장인 듀글라스에 온라인 론칭하며 유럽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듀글라스는 독일계 유통 채널이며 독일에만 450개 매장, 유럽 19개국에 17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체인 스토어다.

앞으로 독일 듀글라스 온라인 몰에서 퓨어힐스의 프로폴리스 라인, 센텔라 라인 등의 제품을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 제품은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꼬르떼 잉글라스 등에서 이미 주목을 받은 제품들이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듀글라스 론칭을 기회로 앞으로 독일 내 가장 시장점유율이 높은 드럭스토어인 데엠, 로스만까지 유통할 수 있도록 단계별 기초화장품 케어로 공격적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퓨어힐스는 독일 듀글라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몰에도 브랜드를 동시에 론칭하였으며 온라인에 판매 중인 퓨어힐스 품목으로는 프로폴리스 라인, 센텔라 라인을 포함한 총 16종이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 236건, 유럽화장품 171건, 미국식품의약국 239건, 국제화장품원료집 78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53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54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2000여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 독일 데엠, 스웨덴 아포테크, 더글라스, 미국 얼타, 벨크, 로스, 메이시, 얼반아웃피터즈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비알티씨, 씨엘포, 퓨어힐스, 에센허브, 제주엔 등이 있다.


문화/연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