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랜더스데이 참가… ‘쇼핑 빅이닝’ 개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신세계면세점이 상반기 신세계그룹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랜더스데이'에서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 통합 1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최대 60% 할인전을 비롯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온라인몰 할인전은 총 8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라다, 에스티로더, 라 프레리 등 고가의 럭셔리 브랜드부터 K뷰티, 패션잡화 등 라인업을 폭넓게 꾸렸다. 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제휴캐시도 증정한다. 

 

온오프라인 연계 혜택도 있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총 32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쇼핑지원금은 상품 결제 시 금액 구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정액 할인권이다. 

 

오는 5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에는 70여 개 브랜드를 모았다. 할인 혜택은 물론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해 고객 혜택을 높였다. 최대 10만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통합 쿠폰팩도 있어 더 풍성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각각 특별 행사도 연다. 명동점은 당일 4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부산점에서는 100% 당첨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1명) △마이스키 트리오 리사이틀 VIP석 2매(5명) △미술관 옆 콘서트홀 R석 2매(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국내에서 발행한 아멕스(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로 당일 50달러 이상 결제 시 면세포인트 1만 원을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번 랜더스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물가로 면세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해외여행 전 가벼운 마음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랜더스데이에 적극 참여했다'라며 '100여 개가 넘는 브랜드 할인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