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Ingredion, 견고한 2023년도 4분기 및 연간 실적 발표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식품 및 음료 제조업계에 각종 원료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리더 Ingredion Incorporated(NYSE: INGR)가 2023년 4분기와 2023년 종합 실적을 발표했다. 2023년 4분기와 2023년, 2022년 종합 실적은 미국 일반회계기준(GAAP)을 따른 것으로, 비일반회계기준(비GAAP)을 따른 회사 재무 자료에서 제외된 항목을 포함한다. 

 

Ingredion의 사장 겸 CEO Jim Zallie는 '우리 사업은 2023년 한 해 동안 매우 우수한 성과를 거뒀고, 4분기와 연간 모두 20% 이상의 영업 이익 성장을 달성하며 탄력을 유지했다. 목표로 한 가격 책정 조치와 선제적인 비용 절감 정책 덕분에 인플레이션과 원자재 변동성을 극복하고 6분기 연속으로 이전 분기 대비 매출 총이익을 확대할 수 있었다. 영업 현금흐름은 10억달러를 초과했고, 한 해 동안 2억9500만달러를 주주에게 환원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다각화되고 균형 잡힌 원료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자 꾸준히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스페셜티 원료는 고객이 재고를 줄이고 물량을 적게 관리하면서 주문량이 감소했음에도 한 자릿수 중반대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2023년 하반기에는 고객 수요가 늘면서 물량을 꾸준하게 회복했다. 한 해 동안 우리 팀은 연말 생산 일정의 균형을 잡고 재고 수준을 최적화하면서 민첩성과 운영 탁월성을 증명해냈다'고 설명했다. 

 

Zallie는 '2024년에는 사업 운영 재조직을 통해 자원과 역량을 고객 니즈에 맞춰 성장 기회를 더 잘 공략할 수 있으리라 자신하고 있다. 우리는 수익성 있는 성장과 마진 확대를 구현하고, 강력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데 유리한 위치에 와 있다. 우리의 성장 추진 로드맵(Driving Growth Roadmap)은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시장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한 혁신 및 운영 탁월성을 촉진함으로써 주주들에게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해낼 것'이라고 밝혔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