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엠카운트다운’ MC 데뷔…“매주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파”

“팬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 정말 행복해”…MC 데뷔 소감 전해
정국 ‘Standing Next to You’로 스페셜 무대 꾸며
보이넥스트도어, 운학 이어 명재현 음악방송 MC 발탁으로 ‘최고의 루키’ 입증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이 음악방송 MC로 성공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명재현은 Mnet '엠카운트다운'의 고정 MC로 발탁돼 지난 11일 방송에서 첫 진행을 맡았다. 그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라이즈(RIIZE) 소희와 함께 등장해 일명 '샤인멍또캣'이라는 조합명 아래 MC로 활동할 것을 예고했다. 

 

명재현은 MC 데뷔를 기념하는 스페셜 무대로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를 선보였다. 말쑥한 검정 슈트 차림으로 등장한 그는 스탠딩 마이크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감각적 퍼포먼스로 시선을 훔쳤다. 명재현은 또한, 보이넥스트도어로 활동할 때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에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어 다른 MC들과 함께 순백의 턱시도를 입고 엑소의 '첫 눈' 합동 공연을 펼친 명재현은 겨울 감성을 깨우는 서정적인 목소리로 무대를 꽉 채웠다. 

 

스페셜 무대를 마친 명재현은 '월드 넘버원 K-팝 차트쇼에서 두 분과 함께 MC를 맡게 돼 설렌다. 앞으로 많은 아티스트들이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첫인사를 건넨 뒤 방송 내내 물 흐르듯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인터뷰 시간에는 컴백하는 팀을 응원하기 위해 큐카드까지 내려놓고 적극적으로 챌린지에 동참하는 등 열정 넘치는 자세를 보였고, 새 진행자들을 위해 마련된 '웰컴파티' 코너에서는 '한 호흡 챌린지'를 단숨에 성공시키는 등 차세대 MC로서 합격점을 받았다. 

 

명재현은 방송 종료 후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심히 준비한 스페셜 무대를 보여드리고, 원도어(ONEDOOR.팬덤명)를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생겨 정말 행복하다. 매주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한편, 지난해 멤버 운학이 만 16세에 SBS '인기가요' 역대 남자 MC 중 최연소로 발탁돼 출연 중인 가운데, 명재현도 '엠카운트다운' 진행자로 나섬에 따라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약 7개월 만에 두 명의 멤버가 음악방송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출처=KOZ엔터테인먼트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