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연예

MBC 라디오 여름특집 방송 '청춘의 노래들'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MBC 라디오 여름특집 방송 에 대한민국 명사들이 DJ로 나선다.  

 

오는 21일(월)부터 5일간 오후 6시 방송하는 MBC FM4U 여름특집 에는 수영 박태환과 '지선아,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이화여대 교수, 다나까 김경욱, 댄서 모니카 그리고 스페셜 DJ 1인이 각각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MBC 라디오은 8월의 여름 저녁, 명사 DJ들이 직접 선정한 플레이리스트를 들려주며 누구보다 뜨겁게 살아왔던 명사들의 청춘 시절 한 장면을 조명하고 소회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MBC 라디오 관계자는 '역경을 딛고, 각 분야에서 자기만의 세계를 이룬 5명의 인생 이야기가 젊은 청취자 여러분에게 작은 영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번 MBC 라디오 여름특집 에서 박태환 선수는 '한계에 도전하는 마음', 이지선 교수는 '시련을 내 것으로 인정하는 마음', 개그맨 김경욱은 '타인의 평가에 흔들리지 않고', 댄서 모니카는 '몸으로 보여주는 노력의 시간'을 주제로 각각 2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MBC 라디오 여름특집 은 오는 21일(월)부터 25일(금)까지 MBC FM4U (서울,수도권 91.9MHz)를 통해 오후 6시~8시에 방송된다.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서도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 할 수 있다.




日 열도 사로잡은 ‘눈물의 여왕’ 도쿄 팝업스토어도 대성황…입장권 매진 행렬 → 오사카·나고야·후쿠오카 및 필리핀 마닐라서도 진행 확정
(펫아시아뉴스 (PetAsiaNews)) 스튜디오드래곤이 K-콘텐츠 전문 브랜드인 위드뮤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지난 7월 12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진행 중인 '눈물의 여왕' 팝업스토어 열기가 후끈하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하루 입장 가능 방문객을 800명으로 제한해 운영 중인 상황에서도 25일 기준 누적 1만 명이 넘는 방문객이 팝업스토어를 찾았다. 이번 도쿄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키홀더, 엽서 세트, 토트백 등 '눈물의 여왕'과 관련된 다양한 MD가 마련됐으며 클리어 파일, 아크릴 키링 등 일부 MD는 연일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용두리에서 해인의 머리를 말려주던 현우의 헤어드라이어, 현우와 해인이 운명 서사를 확인한 MP3, 해인의 사장 취임 기념으로 홍만대 회장이 선물한 녹음펜 등 실제 드라마 촬영에 사용됐던 소품들도 전시됐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관계자는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서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대하고 있던 팬들로부터 기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