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코레일,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 실시

승차권 결제 시 같이 주문 가능…대기시간 없이 출 · 도착역에서 수령


(반려동물뉴스(CABN)) [제호]코레일이 역 매장의 주요상품을 승차권 어플리케이션인 ‘코레일톡’ 에서 바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대기시간 없이 찾아갈 수 있는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를 8일(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승차권을 구입할 때 서울, 대전, 부산 등 주요역 매장에서 판매되는 도시락이나 스낵, 지역특산물 등의 상품을 같이 주문하면 승·하차 시 대기시간 없이 바로 찾아갈 수 있어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더불어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를 이용하면 일부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제휴상품 주문은 승차권 예매 시 출발역 또는 도착역의 매장상품을 선택해 예약 및 결제하면 되며, 열차출발 30분 전부터 선택한 출발역 매장에서 수령하거나 열차 도착 후 30분에서 1시간 이내에 도착역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또한, 코레일톡 PUSH 알림서비스를 이용하면 30분 전에 팝업으로 알려줘 잊지 않고 수령할 수 있다.

‘코레일톡 제휴상품 주문서비스’는 코레일톡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우선 시행되며 추후 다른 운영체제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상품뿐만 아니라 기차여행에 필요한 렌터카, 호텔 등을 함께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